[ 연애꿀팁 ] 남사친 여사친 기준 스킨십 썸

기준

안녕하세요 연애 헌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남사친 여사친 기준 스킨십 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사친과 여사친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는 관계입니다. 이 관계는 로맨틱한 감정 없이도 깊고 의미 있는 우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데 몇 가지 기준이 필요합니다.

남사친 여사친 기준
첫째, 남사친 여사친 기준은 기본적으로 우정에 기반합니다. 이는 신뢰, 존중,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한 관계로 로맨틱한 감정보다는 친구로서의 유대감이 더 강합니다.


둘째, 적당한 경계가 있습니다.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고 오해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스킨십이나 과도한 사적 질문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연애 감정의 유무입니다. 서로에 대한 로맨틱한 감정이 없는 것이 기본 조건입니다.


넷째, 남사친과 여사친의 관계를 더욱 단단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는 공동의 관심사와 활동입니다. 서로 공통된 취미나 관심사를 공유함으로써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다섯 째, 소통은 모든 인간관계에서 중요한 요소이며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경계를 넘는다고 느낄 때는 이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사친 여사친 스킨십
결혼정보 회사 듀오에서 남사친 여사친 스킨십을 어디까지 허용 가능한지 조사한 결과를 살펴보면 스킨십은 안 된다 60.5% 어깨동무 24.5% 팔짱 끼기 8.5%로 나타났습니다.


비교적 보수적인 입장이 많았습니다. 그 외에 만남이 가능한 범위를 보면 남자는 여사친과 전화하기 46.7% 카페 가기 17.6% 문자, SNS 연락 11.9%로 나타났고 여자는 남사친과 술 마시기 42.8% 식사 24.7% 전화 9.8로 조사되었습니다.

남사친 여사친 썸
첫째, 남사친 여사친 썸 신호는 먼저 단둘이 자주 만나는 횟수가 많아지면 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모이는 것이 아니라 단둘이 밥을 먹거나 일주일에 몇 번씩 자주 본다면 단순한 친구 이상의 감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아침에 눈 뜨고 저녁에 잠들기 전까지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연인 사이에서나 가능한 일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을 주기적으로 계속하고 있다면 썸을 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셋째, 서로 거리낌 없는 스킨십을 하거나 과도한 신체 접촉을 한다면 이것도 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기까지 남사친 여사친 기준 스킨십 썸까지 알아봤습니다. 그 밖에 네이버 엑스퍼트 공식 연애 전문가의 연애, 재회, 이별, 고민, 심리 상담을 전문적으로 받고자 하시면 아래 유료상담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연애/육아상담 연애헌터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엑스퍼트: 연애의 정석! 연애로 힘드신 분들을 위한 전문상담!
m.expert.naver.com



RSS